나의 경험 후기

남자 수염 레이저 제모 후기(통증, 가격, 주기, 효과 등)

빅우람 2023. 2. 20. 22:29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 인중 밒 앞턱 레이저 제모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저는 2022년 5월에 처음 제모를 시작하여 지금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4주에 한번씩 진행하다가 지금은 5주에 한번씩 진행하는데요.

이에 대한 이유가 무엇인지, 그리고 계속 할만한 것인지 저의 생각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글의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제모를 하기로 결심한 이유

 

1) 제가 제모를 하기로 결심한 이유는 바로 푸르스름한 수염 자국싫었기 때문입니다.

저는 수염이 멋있게 나지 않고 얌생이처럼 인중 옆에만 자랍니다 ㅜㅜ

(아마 저와 같은 분들이 많으시겠죠?)

 

수염이 얇고 숱이 적다면 괜찮겠지만

제 기준에 저는 수염이 굵고 숱이 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20대 때 까지만 해도 수염이 그렇게 굵지는 않았는데 30대가 들어서면서

수염이 굵어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아무리 면도칼로 수염을 하더라도 굵은 수염 자국이 너무 보기 싫었습니다.

 

 2) 면도 시 발생하는 상처

수염 자국을 싫어하다보니 평소에 면도칼로 바짝 수염을 밀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상처가 발생하는 일이 많았고 아토피까지 있다보니 트러블이 많이 발생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전기면도기로 변경했구요! 전기면도기에 대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https://mylearnstory.tistory.com/25

 

브라운 면도기 추천(s9Pro-9470cc) 및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약 4개월 동안 브라운 면도기를 사용해 본 후기에 대해 작성하고자 합니다! 원래 저는 날 면도기밖에 사용하지 않았었습니다. 전기면도기는 깔끔하게 밀리지 않아 수염

mylearnstory.tistory.com

 

상처와 트러블을 감소하기 위해 레이저 제모와 전기면도기 사용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2. 제모 과정

 

제모 과정은 간단합니다.

 

1) 병원 예약을 한다

보통 레이저 제모를 하는 병원은 쁘띠라고하나요? 그런 시술? 들을 많이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도 많고 예약도 많아서 미리 예약하는게 좋아요.

제가 다니는 병원 같은 경우는 주말 예약을 위해서는 한달 전에 예약해야한다고 했습니다.

 

2) 병원에 가서 마취 크림을 바른다

레이저 제모를 진행할 부위마취 크림을 바릅니다.

마취크림을 바르고 20~30분 대기를 해줘야하기 때문에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세번째로 진행할 때부터는 마취 크림을 바르지 않고 바로 제모를 진행했습니다.

마취 크림 발라도 아프고 마취 크림 바르지 않고 해도 아프기 때문에

저는 그냥 마취 크림 바르지 않고 합니다.

그러니 시간이 약 40분에서 5분으로 단축됐습니다 ㅎㅎ

마취 크림을 바른 후 대기

3) 레이저 제모를 받는다

레이저 제모할 때 눈에 레이저가 들어가지 않도록 울트라맨 안경(?)을 씁니다.

(이걸 쓴 제 모습이 너무 웃길거 같아서 찍어봤어요)

레이저 제모 받기 직전

저 상태로 레이저 제모를 진행합니다.

레이저 제모를 진행하는 총 소요시간은 3분?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입술 주변과 인중을 할때숨을 마시고 입을 안으로 말아서 숨을 참아야 합니다.

그리고 턱은 숨 안참아도 되구요.

 

4) 진정크림을 바르고 얼음 찜질한다

레이저 제모가 끝나면 진정크림을 발라주고 얼음팩을 줍니다.

얼음팩은 한 15분정도 집에 가면서 해주면 됐어요.

 

3. 제모 직후 피부 상태

제 피부는 아토피+건성+지성이 함께 있는 아주 예민한 피부입니다...

그래서 처음 레이저 제모를 하고난 후 제모 한 부위가 빨갛고 부어있었습니다.

사진에서는 잘 안보이지만 군데군데 부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도 얼음팩으로 진정하고 진정 크림을 바르니 하루만에 나아졌어요

레이저 제모 직후

그리고 매달 한번씩 진행하니까 3회차부터는 붓거나 빨갛게 되지 않았습니다.

 

4. 제모의 만족도

우선 제모의 만족도는 좋습니다!

하지만 처음 제모를 진행하고 두달까지는 별로였습니다.

왜냐하면 두번했을 때까지만 해도 효과가 없었어요...

수염이 얇아지는 것 같지도 않았고 숱도 그대로였거든요

 

그러다 세번째 진행하니 갑자기 수염이 얇아지고 숱이 많이 없어진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때부터는 아주 만족했습니다 ㅎㅎ

제모를 하고 전기면도기를 사용하면 수염자국 없이 깔끔하게 면도가 가능합니다.

(제가 원하는 거였죠!)

 

5. 비용

비용은 병원마다 워낙 달라서 동네에서 가장 저렴한 곳을 찾으시기를 바랍니다!

물론 제가 병원 한곳에서 밖에 진행하지는 않았지만

다 비슷비슷한 것 같아요...

 

제가 진행한 곳은 구월동에 위치한 닥터에버스의원 인천점입니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323699179?placePath=%2Fhome%3Fentry=plt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닥터에버스의원 인천점 제모 가격

 

당월 이벤트라고 하는데 매달 가격은 같더라구요...ㅎㅎ

그래서 그냥 신경 안쓰시고 해당 가격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부가세 포함하면 108,900원입니다!(5회 기준)

 

6. 제모 주기

원래 첫 5회는 4주에 한번씩 제모를 받았었습니다.

제모를 한번하고 가장 빠르게 바를 수 있는 시기가 4주뒤였고

빠르게 효과를 보고 싶었기 때문이었어요.

 

하지만 4주에 한번씩 하다보니 제모 5회를 생각보다 빠르게 사용했고

4주마다 한다고 해도 수염이 자라기는 하기 때문에 5주에 한번씩 해도 괜찮겠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5주에 한번씩 제모를 받으면서 전기면도기로 매일 면도를 해줍니다.

그러면 수염자국이 없이 깔끔하게 생활할 수 있어요!

 

7. 결론

- 세번은 꾸준하게 받아야 제모 효과를 볼 수 있다

- 5회에 108,900원으로 깔끔한 인상을 남기는 것은 나름 합리적인 것 같다

- 마취 크림은 발라도 아프다. 그냥 바르지 말고 바로 제모를 받는게

   시간도 아끼고 좋은 것 같다.(3분만 참으면 되니까)

- 레이저 제모를 한다고 해서 수염이 안나는 것은 아니다.

- 중간에 제모를 안하면 다시 수염이 원상태로 돌아온다

 

최종 결론 : 깔끔한 인상을 원하는 분들은 하세요! 추천입니다!!